자비 수강자의 환불 규정
■ 환불신청은 이메일(sdc8000@naver.com) 또는 전화(02-749-8040)로 합니다.
(선생님께 취소요청 하셔도 안됩니다. )
수강료 환불 기준
1) 반환사유 발생일 : 교육기관으로 환불요청을 한 날 (수업일 환불 신청시 당일도 참여 횟수로 포함)
2) 개강 1일 전 요청 시 전액 환불 (개강일 취소 요청 시 전액 환불 불가)
3) 개강일 이후 자부담금 환불 규정
기준 | 환급 내용 |
---|
수업 시작 1일 전까지 | 수강료(자부담금)의 100% |
개강일로부터 수업의 1/3시점까지 | 수강료(자부담금)의 수업일수 공제 |
수업의 1/3시점부터 수업의 1/2시점 전까지 | 수강료(자부담금)의 1/2 공제 |
개강일로부터 수업의 1/2시점 | 미환급 |
4) 교육비 환불 개강 시 제공한 교재 비용은 별도로 합산함
5) 환불절차
환불신청서 작성 (홈페이지 환불규정 양식 다운로드)작성된 신청서를 메일 또는 팩스전송한다.환불처리는 신청서 접수후 10일이내 처리됨
* 교육비 환불에 대한 부분은 훈련기관(02-749-8040)으로 문의 바랍니다.
■ 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도에 수강 취소 하셨을경우 카드 수수료 3%가 있습니다.
(예 : 수강료 X 3%, 환불액 - 카드수수료 = 실 지급환불액 )
■ 수업 당일 취소시 그 날 수강료도 포함, 공제 됩니다.
(수업이 목요일일때 목요일에 취소할경우 목요일 수업료를 지불 하셔야 합니다.)